Talk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과 증상을 적으시면 됩니다. (로그인 X)
마음이 편안해질 거에요.
때때로 다른 분의 증상에도 힘이 되어주면 어떨까요?

(스팸 게시글이 가끔 뜨는데 적발시 IP 차단합니다.)

제목
너무힘드네요(약 먹은지 3주째..)
작성자
눈깜박임 의식
작성일
2015-11-03 22:31
조회
2529

눈깜박임을 의식하면서 부터 극도의 불안이 갑자기 엄습해온지 3주차접어들었네요..간간히 의식이 안되는 상황에도 불안은 그대로 저를 너무나도 괴롭게합니다..약먹은지는 15일째네요..15일전 저의 상황과 지금의 상황이 어찌 이렇게 다를수있는건가요...일도 못하겠고 하루종일 극심한 두통에시달립니다...예전에 신체의 비대칭을신경쓰다가  많은 고생끝에 약먹고 깨끗이 나았는데 지금것은 정도나 모든면에서 비교조차안될만큼 힘듭니다...약먹고 아프기전처럼 깨끗이 나을수있을까요...?

전체 2

  • 2015-11-04 11:39

    물론이에요. 저도 비슷하리만큼 극심한 불안속에 지내본적 있습니다. 당분간만이라도 약은 꼭 꾸준히 드시구요.

    헌데 눈깜박임에 대한 강박을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 2015-11-06 10:18

      눈깜박임이라는 현상은 태어날때부터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요... 무의식적으로 일어나는 신체현상으로 사람들은 이거에 큰 의미를 두지도 않고 신경을 써본적도 없어 의식이 되지도 않을거에요.. 하지만 저는 어느날 갑자기 남이 눈깜박이는 현상을 보게되었고,,, 눈을 깜박이는 순간순간이 느껴지게 되더라구요... 눈깜박이는 것이 싫거나 좋음이 아닌.. 그냥 무의식중에 신경도 쓰지 않고 살았던 자연스러운 증상을 느끼고 의식하고 신경쓰게 되면서......다른일을 해도 집중도 안되고.. 밥맛도 없어지고,..잠도 못자는 그런 상태입니다.. 평생 이것만 신경쓰다가 아무것도 못하고 폐인처럼 살까 불안하기도하고...지금 이글을 쓰는 순간에도 신경이 쓰이기 때문에 긴장과 불안속에 두통과 뒷목이 땡기는 상태입니다................삶이 너무 바뀌었어요..